|
 |
 |
 |
주요사업 |
내 용 |
이용방법 |
이용상담 |
- 복지관 회원가입, 프로그램 이용방법 등
복지관의 전반적인 이용에 대한 상담 |
전화 또는 내방 |
생활상담 |
- 일상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 등의 상담 |
전화 또는 내방 |
법률상담 |
- 법률 제반문제 상담(변호사연계) |
전화 또는 내방
(예약접수) |
세무상담 |
- 세무 제반문제 상담(세무사연계) |
전화 또는 내방
(예약접수) |
개인정보보호교육 |
-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한 이해와
개인정보 활용 동의안에 대한 내용 등 새롭게 바뀌거나 추가되는 내용에 대한 정보 제공 |
방문접수 |
노인학대예방 교육 |
-고통과 냉대 속에서 가슴앓이 하는 어르신들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고
혼자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행복을 지킬 수 있게 함 |
관내전용전화이용
복지관내 내방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