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통한 어르신들의 복지관 이용편의 증진 및 정서, 법률, 세무, 건강, 가정문제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욕구에 대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사업내용
주요사업 내      용 이용방법
이용상담 - 복지관 회원가입, 프로그램 이용방법 등
복지관의 전반적인 이용에 대한 상담
전화 또는 내방
생활상담 - 일상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 등의 상담 전화 또는 내방
법률상담 - 법률 제반문제 상담(변호사연계) 전화 또는 내방
(예약접수)
세무상담 - 세무 제반문제 상담(세무사연계) 전화 또는 내방
(예약접수)
개인정보보호교육 -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한 이해와 개인정보 활용 동의안에 대한 내용 등
새롭게 바뀌거나 추가되는 내용에 대한 정보 제공
방문접수
노인학대예방 교육 -고통과 냉대 속에서 가슴앓이 하는 어르신들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고
혼자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행복을 지킬 수 있게 함
관내전용전화이용
복지관내 내방

사업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