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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업

어르신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상담서비스를 제공

어르신의 회원등록 상담과 기관안내를 통해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복지관을 이용하고,
전문가 연계를 통해 전문상담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복합적인 욕구를 해결하고
어르신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이용대상
  • 안산시 거주 만 60세 이상 어르신
진행과정
  • STEP1
  • 안내실 방문 및
    회원가입 상담
  • STEP2
  •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 STEP3
  • 임시회원증 발급
  • STEP4
  • 신입회원 교육
    (월 1회)
  • STEP5
  • 회원증 발급
사업내용
<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사업내용 - 프로그램명, 내용, 비고(이용방법)
프로그램명 내용 비고(이용방법)
이용상담 복지관 회원 가입 및 이용상담 전화 또는 내방
생활상담 일생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 등의 상담 전화 또는 내방
법률상담 법률 제반문제 상담(변호사 연계) 전화 또는 내방
세무상담 세부 제반문제 상담(세무사 연계) 전화 또는 내방
개인정보교육 개인정보보호법의 중요성 및 사회적 피해예방 교육 전화 또는 방문접수
노인학대예방교육 노인인권 및 학대예방 교육 전화 또는 방문접수
회원가입안내

이용시기

평일(월~금): 9:00~18:00

주말(토요일): 9:00~16:00

(공휴일, 선거일, 근로자의 날, 명절 연휴가 있는 주말은 휴관)

구비서류

기본서류: 사진 1매, 주민등록증(본인확인)

추가서류(해당시): 국가유공자 증명서,
기초수급자 증명서 첨부

회원가입비

3,000원

접수처

본관 1층 안내실

회원가입문의

031-414-2271